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 홀로 걷는 길, 부딪치는 감정: 한몫할 만한 사랑이 필요한 순간

잡지식

by 빅설명맨 2023. 2. 25. 22:32

본문

728x90
728x90

 

얼마 전, 나 홀로 걷고 있을 때 횡단보도에서 아이와 어머니가 건너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이는 어머니의 손을 꼭 잡고 있었고, 그들은 더듬거리며 길을 건넜습니다.

 

그 순간, 나는 그들을 보면서 쓸쓸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어머니와 아이의 사랑이 너무나도 따뜻했고, 그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면서 나는 내가 그들과 같은 사랑을 느끼고 싶다는 갈망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그들의 모습을 보면서 나는 혼자인 채로 살아가는 나 자신을 생각했습니다. 나는 누군가와 함께할 만한 사람이 없는 것일까요? 내 삶은 이렇게 외로울까요? 이러한 질문들이 머릿속에서 번지면서, 그들의 모습을 계속 바라보았습니다.

 

그러나 그 순간, 나는 누군가에게 사랑받는 기쁨이 얼마나 큰지를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내 삶도 그러한 사랑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었습니다. 혼자일 때는 외롭고 힘들기도 하지만, 나에게 한몫할 만한 사랑이 필요한 순간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때, 나는 횡단보도를 건너는 어머니와 아이처럼 행복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젠가는 나도 그런 사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과 함께, 나는 걷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나 홀로 걷는 길에서도 부딪치는 감정과 사랑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