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라임오렌지 나무" 감상

책 만화 애니

by 빅설명맨 2023. 2. 25. 23:15

본문

728x90
728x90

호세 마우로 데 바스콘셀로스의 "나의 라임-오렌지 나무": 감동적인 성장 이야기

브라질 작가 호세 마우로 데 바스콘셀로스는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에서 가난하게 자랐지만 자연 속에서 기쁨과 위안을 찾는 제제라는 소년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우리는 제제의 눈을 통해 브라질 빈민가의 세계를 보고 학대, 방치, 차별에 시달리는 그의 고군분투를 경험합니다. 하지만 제제는 고난 속에서도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로 남아 있으며, 생생한 상상력을 통해 자신이 직면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갑니다.

바스콘셀로스의 글은 서정적이고 생생하며, 자연 환경과 그곳을 채우는 다채로운 캐릭터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제제의 세계에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나의 라임-오렌지 나무"는 모든 연령과 배경의 독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강력한 성장 이야기입니다.

"나의 라임-오렌지 나무"를 읽으면서 어려운 환경이 자신을 정의하지 못하게 하는 제제의 회복력과 결단력에 감탄했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가장 어두운 시기에도 항상 희망과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