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의 불청객, 땀을 이기는 쿨링 방석 - 말랑쿨링 방석 리뷰

리뷰

by 빅설명맨 2023. 6. 11. 23:45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일상공감 말랑 쿨링 방석'에 대한 리뷰를 준비했어요. 이 방석, 정말로 더위를 이길 수 있을까요? 함께 알아볼게요! 😎

🎈1. 첫 만남, 그리고 첫 인상🎈

처음 이 방석을 봤을 때, 제 생각은 "와, 정말로 말랑말랑하다! 그리고 시원해 보인다!"였어요. 광고에서처럼 실제로 말랑하고 복원력도 좋았어요. 그런데, 앉아보니 허벅지에 문양이 생기더라구요. 😅 그래서 짧은 반바지 차림으로는 오래 앉아 있지 못할 것 같았어요. 아픈 것은 둘째치고, 더워서... 제 예상이 왜 적중했을까요?

🌬️2. 더위와의 전쟁, 그리고 승리🌬️

말랑쿨링 방석은 위, 아래만 뚫려 있어서 앉아 있으면 "공기 순환이 없어 더울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정말로 땀이 차서 선풍기를 틀고 왼쪽, 오른쪽 번갈아 가며 엉덩이를 들어 주면서 말렸답니다. 😂 그런데, 차량에 통풍시트 기능이 있는 경우에는 이 방석을 강력히 추천하고 싶어요! 차량에 통풍시트 기능을 틀어도 오래 앉아 있으면 시원한 느낌이 사라지는데, 이 방석을 사용하면 계속 시원한 바람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

 

👏구매처👏

 

요런식의 쿨링 방석은 다양한 이름으로 온라인에서 판매중이예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말랑 쿨링 방석이라는 이름이었지만, 말랑방석, 쿨링방석, 벌집방석등 다양한 이름으로 검색 하면 이름만 다른 비슷한 제품들이 주르륵 나오더라구요 😂

맘에 드는 녀석으로 골라 잡으시면 됩 듯 합니다!

🎯3. 결론, 그리고 마지막 말🎯

실내에서는 더워서 말랑쿨링 방석보다는 에어네트 매트리스에서 선풍기를 틀고 앉아 있는게 땀이 덜 나고 좋았어요. 그래서 말랑쿨링 방석은 모두 차량으로 직행! 비싼 에어네트 매트리스를 자를 수 없으니, 차량에서는 이 방석이 최고예요! 😍

그럼 여러분, 이번 여름, 더위를 이기는 방법은 찾으셨나요? 저는 말랑쿨링 방석과 함께 더위를 이겼답니다! 여러분도 이 방석으로 더위를 이기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그럼 이만, 안녕히!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