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담배

편의점 담배 - 달콤한 초콜릿 바닐라의 향연, 보헴시가 No.6 리뷰

by 리뷰리뷰맨 2023. 6. 1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편의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담배, 보헴시가 No.6에 대해 파헤쳐보려고 해요. 🕵️‍♀️💨

🍫🍦"달콤한 초콜릿과 바닐라의 만남, 보헴시가 No.6"🍫🍦

보헴시가 No.6는 보헴 시가의 개발 목적이 확연하게 드러나는 라인업이에요.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답니다. 피우기 전 궐련에서 초콜릿과 바닐라를 섞어놓은 듯한 달달한 향이 나며, 끝맛이 비린다고 해요. 흡연자 본인의 기준에 따라 다르겠지만 독한 담배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아요. 🍫🍦💨

🎬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도 찾아볼 수 있어요!" 🎬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과 박연진이 피우는 담배가 바로 이 담배라고 하네요. 또한, 영화 '신세계'에서 정청이 피우는 담배 역시 이 담배랍니다. 🎬🚬

🤔 "담배 경고그림이 들어가고 나서부터 변화가 있었어요!" 🤔

담배 경고그림이 들어가고 나서부터, 니코틴이 0.60mg에서 0.50mg으로 바뀌었어요. 이때문인지 맛이 좀 더 시가답게 구수해지고 끝에 비릿한 맛이 줄어들었다고 해요. 스펙변경과 함께 맛에 대한 조정도 일정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답니다. 🚬🔍

그럼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