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빅'의 빛나는 별, 이지수가 떠났어요💔🎀

춤 노래 연예인

by 빅설명맨 2023. 7. 12. 17:19

본문

728x90
728x90

 

🎀💔'코빅'의 빛나는 별, 이지수가 떠났어요💔🎀

😭슬픔의 소식😭
우리가 사랑했던 '코미디 빅 리그'(코빅)의 개그우먼 이지수가 갑작스런 비보로 세상을 떠났어요. 향년 30세라니, 너무나 이른 이별이라 마음이 아파요.😭 이지수는 윤형빈 소극장 출신으로, 2021년부터 tvN '코미디 빅 리그'에 출연해 우리에게 웃음을 선사했어요. 그녀의 동료 선후배 개그맨들도 이 갑작스런 소식에 슬픔에 빠진 상태라고 해요.😢

😲충격과 슬픔😲
이지수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가족을 비롯한 고인과 함께 활동했던 동료 연예인들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졌다고 해요. 이지수의 정확한 사인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어요. 이런 갑작스런 소식에 모두가 충격을 받고 있어요.😲

🙏이지수를 기억하며🙏
이지수는 '코미디 빅 리그'에서 활동하며 우리에게 웃음과 기쁨을 주었어요. 그녀의 빛나는 웃음과 열정은 우리의 마음속에 영원히 기억될 거예요. 이지수를 추모하며, 그녀가 세상을 떠난 가운데, 고인이 사망 전 고열로 입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이지수의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팬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하고 싶어요.🙏

이렇게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아프네요.😭 이지수의 명복을 빕니다. 그녀의 웃음이 우리의 마음속에 영원히 남아있길 바라요.🌟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