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담배 -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 (마일드세븐) 리뷰

리뷰

by 빅설명맨 2023. 6. 7. 16:22

본문

728x90
728x90



1.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는 뭐야?
먼저,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에 대해 알아보자면요. 이 담배는 예전에는 마일드 세븐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었어요. 던힐 6mg, 말보로 라이트처럼 담배가 독하지 않다는 인상을 주는 이름이었답니다. 2013년에 마일드, 라이트 등의 명칭을 사용할 수 없게 되면서 2014년부터 메비우스로 이름이 바뀌었어요. 이름은 바뀌었지만 아직도 마일드세븐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많아요. 20대 초반, 미성년자들도 마일드세븐이라고 부르는 정도로 이전의 이름 인지도가 상당히 높아요. 신기하게 마일드(M) 세븐(S)와 다른 단어들을 조합해서 메비우스(MeviuS)라는 담배 이름을 만들었다고해요. 역시 인간의 창의력은 무한한 거 같아요!ㅋㅋㅋ👍

2. 디자인은 어떤가요?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의 담백 갑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투박한 스타일이에요. 파란색을 주로 사용하고 있구요. 담배 케이스에 연락처가 적혀 있는 것이 특이한 점이에요. 아무래도 담배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려는 의도에서 나온 디자인 같네요.

3. 성분 정보는 어떤가요?
타르 6.0mg / 니코틴 0.50이 함유되어 있어요. 이 정도면 함유량은 중에서 상위 정도라고 볼 수 있겠네요. 담배 필터를 찢어보면 곰팡이 핀 것처럼 거뭇거뭇 한 점들이 보여요. 그건 차콜필터라고 해서 숯 가루를 사용한 거랍니다. 담배 연기 중에 타르, 니코틴, 기타 안 좋은 성분들을 흡착시키려는 목적이에요. 그래도 담배는 몸에 좋지 않다는 건 잊지 마세요!

4. 특별한 기능이 있나요?
담백 갑을 열면 "담뱃재를 잡아주는 깔끔한 마무리, 애쉬락(ASHLOCK)"이 적혀있어요. 이는 최근에 도입된 것 같은데, 흡연 후 담백재가 흩날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기능이에요. 옷에 담배빵 생기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능일 것 같아요!

5. 피우면 어떤 느낌일까요?
6mg 담배에 비해 목 넘김은 상당히 강하고 처음엔 적응이 안 될 정도로 강하다고 해요. 깔끔하면서도 강하고, 독하지 않으면서도 강한 느낌이랍니다. 피우다 보면 또 이 담배만의 매력이 있다는 분도 계시네요. 담백재는 확실히 잘 날리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6.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모두가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에 대해 같은 의견을 가지지는 않아요. 일부 사람들은 그 특유의 강한 목 넘김을 좋아하며, 특히 그 깔끔함과 강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느낌이 좋다는 사람들도 있어요. 그러나 몇몇 사람들은 그 강함 때문에 이 담배를 처음 피울 때 조금 어려움을 겪었다고 얘기해요. 

어쨌든, 많은 사람들이 이 담배를 피우면서 그 특유의 매력을 찾아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담배만의 매력이 있다"는 말을 종종 듣곤 해요😉 아마도 그 강력한 목 넘김과 깔끔한 느낌 때문이겠죠?

7. 결론은?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는 강력한 목 넘김과 깔끔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하는 담배입니다. 그리고 그 특유의 매력을 찾아내는 것은 피우는 사람의 몫인 것 같아요. 강함에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조금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한번 익숙해지면 이 담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그런데 담백재가 잘 날리지 않는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히네요!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