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인기담배 - 에쎄 프라임 리뷰

리뷰

by 빅설명맨 2023. 6. 6. 16:59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바로 에쎄 프라임입니다! 이 친구는 에쎄 시리즈 중에서도 판매량이 가장 많은 친구인데요. 역시 인기 브랜드의 힘은 대단하죠? 그런데 이 친구의 인기 비결이 무엇일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에쎄 프라임의 기본 정보부터 알아볼까요? 가격은 4,500원이고, 중 타르의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해요. 시판 시기는 2002년으로, 벌써 2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친구입니다. 성분은 타르 4.5mg과 니코틴 0.45mg, 길이는 100mm, 그리고 박스 형태로 판매되는 거예요.

그럼 이 친구가 어떤 느낌을 주는지 살펴볼까요? 흰색 바탕에 청색과 하늘색 무늬가 아주 깔끔하게 그려져 있어요. 담배 케이스를 보고 청결한 느낌이 드는 건 처음이에요! 아무래도 이 친구는 청량감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낱개피 모양은 한마디로 늘씬하고 산뜻해 보여요. 필터 구조는 에쎄 클래식과 동일한 1단 구조이고, 활성탄 처리는 없다고 해요. 그럼 이 친구가 어떤 맛을 내는지도 확인해볼까요? 예상대로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라고 하네요. 약간의 쿨민트 맛이 나는 것 같아요!🍃.

그럼 실제로 사용해봤을 때 어떤 느낌이 드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빨림, 무게, 연기, 향, 뒤끝 모두 적당한 느낌이에요. 판매량 1위의 저력을 한번에 발산하는 것 같아요. 역시 흠 잡을 곳이 없네요!.

에쎄 프라임은 깔끔하고 청량한 느낌의 디자인과 산뜻한 맛이 특징이며, 모든 면에서 적당한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이런 점이 이 친구의 인기 비결인 것 같네요!

"오늘도 산뜻하게, 에쎄 프라임과 함께!" 이런 슬로건도 생각나는군요.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