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담배 -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히츠 리뷰

리뷰

by 빅설명맨 2023. 6. 10. 23:40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이코스 히츠에 대해 알아볼 거예요. 아이코스 히츠는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에서 사용하는 전용 스틱이에요. 총 18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 믿기 힘들죠? 하지만 진짜예요! 그럼 하나씩 알아볼게요! 🕵️‍♀️

1. 히츠 실버: 순하고 일반적인 맛의 스틱이에요. 목 넘김이 약해서 피고 나면 텁텁한 느낌만 남아요. 😅
2. 히츠 엠버: 묵직하고 구수한 맛의 스틱이에요. 첫모금은 역할 수 있지만, 두 번째 모금부터는 고소한 향의 밸런스가 잘 잡혀있어요. 😋
3. 히츠 그린: 기본적인 멘솔맛의 제품이에요. 말보로 멘솔과 유사한 향이 나요. 😎
4. 히츠 블루: 강한 멘솔의 스틱이에요. 멘솔향이 너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이에요. 😵
5. 히츠 퍼플: 그린이 너무 약하고, 블루가 너무 강하다면 중간단계 퍼플을 추천드려요. 😊
6. 히츠 그린징: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의 스틱이에요. 멘솔향과 함께 라임향, 사과향이 나는 제품이에요. 🍏🍋
7. 히츠 브론즈: 멘솔이 아닌 일반형 담배 스틱이에요. 한약맛, 초코맛, 홍차맛 등 오묘한 향이 올라오는 스틱이에요. 🍫🍵
8. 히츠 골드: 실버와 엠버 중간 정도의 히츠이에요. 강도는 엠버와 비슷하지만 향이 엠버만큼 진하지는 않아요. 🥇
9. 히츠 썸머 브리즈: 자두, 살구, 파인애플 등 독특한열대과일 향이 나는 히츠예요. 맛이 독특한 만큼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 중 하나에요. 🍑🍍
10. 히츠 시에나: 유럽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으로 히츠 브론즈와 비슷한 느낌의 스틱이에요. 🌍
11. 히츠 아밀: 한정판 히츠 스틱이에요. 약한 멘솔향과 꽃향, 나무향이 나는 스틱이에요. 🌸🌳
12. 히츠 유젠: 블루와 퍼플을 합쳐놓은 느낌의 제품이에요. 블루와 퍼플을 번갈아 쓰던 사람이라면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
13. 히츠 눌: 초코, 헤이즐넛 맛이 나는 스틱이었어요. 🍫🌰
14. 히츠 터코이즈: 연하고 산뜻한 느낌의 멘솔 스틱이에요. 처음 필 때는 치약 냄새가 은은하게 나며 상쾌하고 깔끔한 느낌이 납니다. 🦷
15. 히츠 블랙 그린: 2021년 여름에 출시된 히츠 스틱이에요. 히츠 블루보다 더 센 멘솔이라는 콘셉트로 나왔지만 실제로는 그린과 블루 사이 정도입니다. 🖤💚
16. 히츠 블랙 퍼플: 2021년 12월에 출시된 히츠 스틱이에요. 은은한 단맛이 나고 블랙 그린보다 멘솔향이 약합니다. 🖤💜
17. 히츠 옐로우: 레몬향이 나는 일반 히트 스틱이었어요. 레몬, 오렌지 느낌이 나는 제품이었어요. 🍋🍊
18. 히츠 시더: 스모키 한 나무향이 나는 스틱이에요. 은은한 연초 스타일의 무난한 제품이에요.🌲

와우,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네요! 😮 이렇게 18가지 아이코스 히츠 종류를 알아봤어요. 하지만 모든 히츠가 판매 중인 건 아니고, 단종된 히츠도 있고 한정판 히츠도 있었어요. 앞으로도 판매가 저조한 히츠는 단종될 수 있고, 새로운 히츠도 출시될 예정이에요. 느끼는 맛과 향은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히츠를 찾아보세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만나요~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