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담배 - 편의점에서 만난 골든 트라이앵글, 말보로 골드 리뷰

리뷰

by 빅설명맨 2023. 6. 11. 20:57

본문

728x90
728x90


🎀첫 만남의 기억🎀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편의점에서 처음 만나게 된 '말보로 골드'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사실, 이 담배를 피워보게 된 건, 제가 편의점에서 말멘을 달라고 했을 때, 갑자기 이걸 주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이참에 피워 보기로 하고,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답니다. 📝📝📝

🎀말보로 골드의 맛은?🎀
말보로 골드는 시원한 담배를 즐기는 제게는 반갑지 못했어요. 😭😭😭 굳이 맛으로 따지자면... 깊은 커피맛(?) 같아요. ☕☕☕ 목넘김은 좋았지만 맛은 없었어요. 😞😞😞 가볍게 피는 담배가 아닌, 깊게 피우는 담배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제처럼 시원한 담배를 즐기는 사람들한테 추천하진 않을래요. 😅😅😅

🎀말보로 골드의 별점은?🎀
전체적인 만족도는 3.5점, 목넘김은 4.5점, 향은 3점, 맛은 3점, 시원함은 1점, 무게감은 4점이에요. 🌟🌟🌟 이 별점은 시원한 타입을 즐기는 제 기준에서 작성한 것이니, 그 점을 감안해서 봐주었으면 해요. 😉

🎀유튜브에서 만난 말보로 골드🎀
유튜브에서도 말보로 골드에 대한 다양한 리뷰를 찾아볼 수 있어요. 한 유튜버는 말보로 골드가 새로운 필터를 도입해 일반 담배보다 더 많은 연기를 내는 것을 언급하고 있어요. 필터가 바뀌었지만, 담배의 맛은 여전히 그대로라고 해요. 그래서 말보로 골드를 추천하는 분위기였어요. 🚬

또 다른 유튜버는 말보로 골드를 피우면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고 있어요. 그는 말보로 골드의 맛을 깊은 커피맛과 비슷하다고 묘사하며, 목넘김은 좋지만 맛은 그다지 없다고 평가했어요. 그는 시원한 담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말보로 골드를 추천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어요. 😅😅😅

🎀말보로 골드, 당신의 선택은?🎀
말보로 골드는 그 독특한 맛과 새로운 필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특히 여성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데요, 담배를 피우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말보로 골드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담배는 건강에 해롭다는 것, 잊지 마세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만나요~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