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만에 돌아온 정통 발라더 박재정 - 헤어지자 말해요 리뷰

춤 노래 연예인

by 빅설명맨 2023. 6. 11. 14:02

본문

728x90
728x90

 

🎵박재정, 그는 누구? 그의 노래 '헤어지자말해요'는 어떤 노래일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요즘 너무너무 좋아하는 가수, 바로 박재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그리고 그의 노래 '헤어지자말해요'에 대한 제 감상평도 함께 들려드릴게요! 🎤💖

👦박재정, 그는 누구?👦

박재정,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그 이름! 그는 1995년 12월 25일에 태어난 대한민국의 가수에요. 그의 데뷔는 2013년 Mnet 슈퍼스타K5에서 우승하면서 시작됐답니다. 그리고 그의 첫 싱글 '첫눈에'는 2013년 11월 20일에 발매되었어요. 그 후로 그는 꾸준히 음반 활동, 방송 활동 및 콘서트 개최, 공연 참여를 하며 좋은 행보를 보이고 있답니다. 그의 음색과 감성, 음역적인 면에서 고루 뛰어난 가수로서 그의 매력과 음악적 역량은 수많은 무대를 통해 인정받았어요. 😍🎶

🎧'헤어지자말해요', 그의 노래는 어떤 노래일까?🎧

이제 그의 노래 '헤어지자말해요'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이 노래는 박재정의 감성이 가득 담긴 곡이에요. 가사를 들어보면 이별을 맞이한 연인들의 마음을 정말 잘 표현해준답니다. 헤어지자는 말을 하지 못하고 서로를 바라보는 그 순간, 그 감정을 노래로 표현한 것 같아요. 😭💔

 

 

💌가사💌

[Verse 1]
헤어지자고 말하려 오늘
너에게 가다가 우리 추억 생각해 봤어
처음 본 네 얼굴
마주친 눈동자
가까스로 본 너의 그 미소들
손을 잡고 늘 걷던 거리에
첫눈을 보다가 문득 고백했던 그 순간
가보고 싶었던 식당
난생처음 준비한 선물
고맙다는 너의 그 눈물들이
바뀔까 봐 두려워

[Chorus]
그대 먼저 헤어지자 말해요
나는 사실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아녜요
그대 이제 날 떠난다 말해요
잠시라도 이 행복을 느껴서 고마웠다고

[Verse 2]
시간이 지나고 나면 나는
어쩔 수 없을 걸 문득 너의 사진 보겠지
새로 사귄 친구 함께
웃음 띤 네 얼굴 보면
말할 수 없을 묘한 감정들이
힘들단 걸 알지만
[Chorus]
그대 먼저 헤어지자 말해요
나는 사실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아녜요
그대 이제 날 떠난다 말해요
잠시라도 이 행복을 느껴서 고마웠다고

[Bridge]
한 번은 널 볼 수 있을까
이기적인 거 나도 잘 알아
그땐 그럴 수밖에 없던
어린 내게 한 번만 더 기회를 주길

[Chorus]
그댈 정말 사랑했다 말해요
나는 사실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었어
영영 다신 못 본다 해도
그댈 위한 이 노래가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 테니
 
💌제 감상평은?💌
제가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그의 목소리에 완전히 빠져버렸어요. 그의 감성이 가사와 너무 잘 어울려서 마치 내 마음을 대변해주는 것 같았어요. 이별을 앞둔 연인의 마음을 그렇게 잘 표현할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

이 노래를 들으면서 제가 느낀 감정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아련하다'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별을 앞둔 연인의 마음을 그렇게 섬세하게 그려낸 박재정의 노래,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

그리고 이 노래를 들으면서 느낀 점 중 하나는, 박재정의 음악은 그의 감성이 너무 잘 드러나는 것 같아요. 그의 노래를 들으면 그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래서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제 마음도 함께 울컥하게 되는 것 같아요. 😢💖

여러분도 박재정의 '헤어지자말해요'를 한 번 들어보세요! 그의 감성이 담긴 이 노래를 들으면서 여러분의 마음도 함께 울릴 수 있을 거에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좋은 음악 소개해드릴게요!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