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빽다방 피스타치오 빽스치노, 초록색의 매력에 푹 빠져보자!💚

by 리뷰리뷰맨 2023. 6. 1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완전히 반해버린 빽다방의 피스타치오 빽스치노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이 음료, 정말 말 그대로 '초록색의 매력'이랄까요? 😆💚

💚첫 만남, 그리고 반하다💚

빽다방에서 판매 중인 피스타치오 빽스치노, 처음에는 그냥 색깔이 예쁜 음료일 뿐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한 번 맛보고 나서는 완전히 반해버렸답니다! 배스킨 라빈스의 '피스타치오 아몬드' 아이스크림을 얼음과 함께 갈아서 만든 것 같은 그 맛,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

💚달달한 맛의 향연💚

피스타치오 빽스치노는 찐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이에요. 그런데 이 맛, 사람에 따라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달달한 걸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달달한 걸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달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한 번쯤은 꼭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베이직 vs 소프트💚

빽다방의 빽스치노 음료들은 베이직 버전과 소프트 버전이 있는데요, 베이직은 그냥 음료만 마시는 거고, 소프트는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요. 저는 베이직만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소프트도 한 번 도전해보려고 해요. 아이스크림이 더해진다면 더욱 더 맛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돼요! 🍨😆

💚초록색의 비밀💚

그런데 이 피스타치오 빽스치노에는 한 가지 특이한 점이 있어요. 바로 이 음료를 마시고 나면...초록색 똥을 볼 수 있다는 거예요! 😂💩 처음에는 놀랐지만, 이제는 그것도 이 음료의 매력 중 하나로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색소가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아서 자주 먹는 건 좀 자제하고 있지만, 가끔 생각나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마치막💚

그래서 여러분, 만약 초록색 똥을 보고 싶다면, 한 번 도전해보세요! 😂💚 그리고 그 맛, 그리고 그 특별한 경험을 꼭 즐겨보세요! 빽다방 피스타치오 빽스치노,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

이상, 오늘의 블로그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다른 맛있는 음료나 음식에 대한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