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빽다방 사라다빵, 가성비 갑! 맛도 갑!🍞

by 리뷰리뷰맨 2023. 6. 1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빽다방에서 발견한 보석 같은 메뉴, 바로 '사라다빵'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이 빵, 정말 말 그대로 '가성비 갑'이랄까요? 😆🍞

🍞첫 만남, 그리고 반하다🍞

빽다방에서 판매 중인 사라다빵, 처음에는 그냥 일반적인 빵일 뿐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한 번 맛보고 나서는 완전히 반해버렸답니다! 그냥 냉동 빵을 해동해서 안에 사라다 샐러드를 넣기만 하면 끝나는 초간단 빽다방 빵이지만, 그 맛이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

 


🍞가격과 칼로리🍞

사라다빵의 가격은 하나에 2,500원이에요. 다른 빵집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죠? 이 가격에 이 크기는 진짜 가성비 갑이에요! 칼로리는 386kcal로, 다른 빽다방 음료에 비하면 귀여운 칼로리네요. 😋👍

🍞내용물과 맛🍞

사라다빵의 내용물은 정말 딱 우리가 생각하는 그 감자 사라다예요. 딱 감자 샐러드 그 자체에요. 거기에 오이랑 당근, 소세지가 잘게 잘려서 들어있어요. 맛은 그냥 감자 샐러드 + 빵 맛이에요. 특별한 맛 없이 정말 우리가 생각하는 그 맛인데 그래서 뭔가 더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평범해서 더 끌리는 거 아시나요?? 약간 그런 맛이에요. 😙😙

🍞마치막🍞

그래서 여러분, 만약 빽다방에 가게 되면 꼭 사라다빵을 한 번 드셔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계란사라다빵이 제일 맛있지만, 사라다빵도 정말 맛있어요. 그럼 오늘의 블로그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다른 맛있는 음식에 대한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