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권은비의 워터밤 무대, 그녀의 매력에 푹 빠져봐요!

춤 노래 연예인

by 빅설명맨 2023. 6. 25. 16:53

본문

728x90
728x90


🎀 권은비, 워터밤에서 빛나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권은비의 워터밤 무대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해요. 지난 23일, 권은비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3'에 출연했어요. 그녀의 파격적인 비키니 패션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답니다! 😱

 


🎀 권은비의 무대 매력, 그녀의 팬들의 반응은? 🎉

권은비의 워터밤 무대는 그녀의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어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워터밤 무대 사진과 함께 "WATERBOMB2023. 워터밤"이라는 글이 게재되었어요. 팬들은 "아 질투나. 은비 언니 절대 지켜", "너무 핫해", "언니 여며" 등의 댓글로 그녀의 무대를 칭찬했답니다. 🎈

 


🎀 권은비의 미래 활동, 그녀의 다음 스텝은? 🚀

권은비는 지난해 10월 세 번째 미니앨범 'Lethalit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Underwater'로 활동을 펼쳤어요. 그리고 최근에는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의 새 DJ로 발탁되었답니다. 그녀의 다음 활동이 기대되네요! 🌈

🎀 마치며 💌

권은비의 워터밤 무대는 그녀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멋진 무대였어요. 그녀의 미래 활동이 기대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권은비의 워터밤 무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