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Hate Rodrigo" 논란, 최예나의 뮤직비디오는 왜 사라졌을까? 🤔

춤 노래 연예인

by 빅설명맨 2023. 6. 30. 16:42

본문

728x90
728x90


🎵 "Hate Rodrigo" 논란의 시작

최근 K-POP 솔로 가수 최예나의 신곡 "Hate Rodrigo"는 발매되자마자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 곡의 제목은 팝 가수 Olivia Rodrigo를 직접 언급하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는 이 곡이 Olivia Rodrigo에 대한 디스 트랙이 아닐까 하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

 


🎬 뮤직 비디오 사라지다

하지만 더 큰 논란은 이어졌습니다. 최예나의 "Hate Rodrigo" 뮤직비디오가 YouTube에서 사라진 것입니다. Olivia Rodrigo 측이 저작권 문제를 제기하였고, 이에 따라 뮤직비디오가 비공개로 전환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 최예나, 실제로는 Olivia Rodrigo를 증오하지 않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예나는 인터뷰에서 Olivia Rodrigo를 실제로 증오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오히려 그녀를 사랑하며, 이 곡은 Olivia Rodrigo에 대한 그녀의 시기와 존경심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 결론: 논란 속에서도 음악은 계속된다

이런 논란에도 불구하고, 최예나의 음악은 계속됩니다. "Hate Rodrigo" 논란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팬들은 그녀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계속해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