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그늘집, 골프장의 맛있는 비밀 🏌️‍♀️🥟"

잡지식

by 빅설명맨 2023. 7. 8. 20:46

본문

728x90
728x90


1. 그늘집이란? 🤔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유명해진 '그늘집'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골프장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어요. 그 중 하나가 바로 '그늘집'인데요, 골프장 초창기에는 첫 번째 티에서 9번 홀까지 그리고 다시 클럽하우스로 돌아오는 편도 동선이 길었기 때문에 필수적이었어요. 카트도 없고 냉장 시설도 제한적이었기 때문에 골퍼들은 도중에 음식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장소가 필요했거든요. 🏌️‍♀️

2. '더 글로리' 속 그늘집 만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는 이 그늘집 만두가 큰 화제가 되었어요. 극 중 박성훈(전재준 분)이 자신의 골프장을 찾아온 하도영(정성일 분) 어머니의 태도에 격분해 "'그늘집' 만두 팔지 마!"라고 분노하며 소리치는 장면은 각종 SNS에서 회자되고 있는 명장면 중 하나예요. 😡

3. 그늘집 만두의 맛은? 😋

그럼 실제로 그늘집 만두의 맛은 어떨까요? 사실, 이는 골프장마다 다르겠지만, 드라마 속에서는 하도영의 어머니가 '그늘집' 만두의 맛을 칭찬했어요. 하지만, 골프장을 최고 수준으로 관리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는 박성훈에게는 경솔한 행동으로 비춰졌죠. 😅

4. 그늘집 만두 맛집을 찾아서 🕵️‍♀️

드라마 '더 글로리' 속 그늘집 만두가 화제가 된 이후로 실제 그늘집 만두의 모델이 있느냐는 논쟁과 그늘집 만두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는 소문이 있어요. 과연 그럴까요? 이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

3줄 요약 📝
1. 골프장의 그늘집은 골퍼들이 도중에 음식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장소로,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화제가 되었어요.
2. 드라마 속에서는 하도영의 어머니가 그늘집 만두의 맛을 칭찬했지만, 골프장을 최고 수준으로 관리하는 박성훈에게는 경솔한 행동으로 비춰졌어요.
3. 드라마가 화제가 된 이후로 실제 그늘집 만두의 모델이 있느냐는 논쟁과 그늘집 만두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는 소문이 있어요.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