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그릿(Grit)" 리뷰: 끈기가 성공의 비결이라고? 진짜? 🤔💖🎀

책 만화 애니

by 빅설명맨 2023. 7. 10. 22:08

본문

728x90
728x90


🌈 첫 인상: 그릿, 그게 뭐지? 🤷‍♀️

처음에 "그릿(Grit)"이라는 책 제목을 보고, '그게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책을 펼쳐보니, 그릿이란 '끈기'를 의미하는 것이었어요. 저는 이 책이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하려고 하는지 궁금해졌어요. 🧐

 

🌟 그릿의 정의: 끈기 있는 사람이란? 💪

"그릿"은 끈기와 열정을 가진 사람을 의미해요. 즉,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향해 끝까지 노력하는 사람을 말해요. 이 책에서는 그릿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주장하고 있어요. 그런데, 진짜 그럴까요? 🤔

🎯 그릿과 성공의 관계: 끈기가 성공을 가져다 줄까? 🏆

저자인 앤젤라 덕워스는 여러 연구를 통해 그릿이 성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봤어요. 그 결과, 그릿이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대요! 😮 그런데, 이게 진짜일까요? 저는 이 부분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싶어졌어요. 🕵️‍♀️

📚 결론: 그릿, 진짜 필요한 걸까? 🎈

이 책을 읽고 나서 저는 끈기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됐어요. 그릿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그릿이 우리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는 시간이었어요.

 

"그릿"은 분명 중요한 요소일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그릿만으로 모든 것이 해결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릿 외에도 다른 여러 가지 요소들이 성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릿이 중요하긴 하지만, 그릿만으로 성공을 보장받을 수는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 같아요. 😌

 

이 책을 읽으면서 여러분도 그릿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보시면 어떨까요?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