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Oh Great! 의 명작 만화, 천상천하: 스토리 정리" 🌟

책 만화 애니

by 빅설명맨 2023. 8. 13. 22:25

본문

728x90
728x90

 

🌈 전설의 시작: 스사노오와 아마테라스 🌈
옛날 옛적, 스사노오라는 최강의 능력자가 있었어요. 그의 아내 아마테라스는 그의 힘을 무효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답니다. 그들이 세상을 떠난 후, 그들의 자식들은 아버지의 힘을 나눠받았어요. 특히 카고 소하쿠는 사람의 영혼을 조종하는 힘이 있었어요. 😲

🌪 카고의 야욕과 나기의 계획 🌪
카고는 어둠의 권력자로 나라를 지배했어요. 나기 이치요 켄고는 카고를 쓰러뜨리기 위해 반란을 일으켰지만 패배했어요. 그래서 나기는 모든 능력자들의 힘을 빼앗아 스사노오가 되는 계획을 세웠어요. 그리고 그를 해치울 무인 츠쿠오미를 만들 계획이었어요. 😎

⚔ 현대의 전쟁: 나기 소이치로와 타카야나기 ⚔
수백년 후, 카고는 나기 미카코를 유혹해 전설의 무인 스사노오로 만들려 했어요. 그러나 실패하고, 그녀의 아들 나기 소이치로가 거의 완전한 각성을 이루었어요. 타카야나기 종가에서도 무인 츠쿠오미의 자리를 놓고 싸움이 벌어졌어요. 😱

🌺 결말은? 🌺
이제 나기와 미츠오미 형제가 신나게 싸우고 있어요. 과연 누가 이길까요? 이야기도 잘 마무리될까요? 기대되네요! 🥳

🎀 마치며 🎀
"천상천하"는 처음에는 학원배틀물로 시작했지만, 점점 스케일이 커져 전국시대까지 갔어요. 그림과 연출에 치중해서 스토리를 이해하기 어려웠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어요! 💖

이렇게 정리해 봤는데, 어떠세요? 만화의 세계는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