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뉴 그랜저 (IG PE, 2019 ~ 2022) 그랜저의 매력과 숨은 문제점 😎🚗"

IT팁

by 빅설명맨 2023. 8. 2. 15:05

본문

728x90
728x90



1. 장점

디자인 변화 🎨
더 뉴 그랜저는 젊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변화했어요. 전면부 디자인과 테일램프의 혁신이 돋보인답니다! 😍

파워트레인 및 성능 🚀
다양한 파워트레인 선택이 가능하고, 승차감은 이전 모델보다 탄탄해졌어요. 그래도 부드러움은 잃지 않았답니다! 🎉

승차감 🛋️
적당히 컴포트하고 탄탄한 중간 지향점을 잘 잡았어요. 그랜저의 주 수요층을 잘 반영한 승차감이랍니다! 🚗💨

2. 단점

조향성능 😓
조향성능은 리뷰어들 사이에서 지적을 받을 정도로 문제가 있어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

일부 오너들의 불만 😠
일부 오너들은 저속 가속시 잡소리가 나는 문제와 3.3L 모델 출시로 인한 불만을 제기했어요. 😡

3. 고질병 및 논란

웨더 스트립 문제 🌧️
웨더 스트립 문제는 더 뉴 그랜저의 고질병 중 하나에요. 비가 오면 물이 샐 수 있어요! ☔

자동변속기의 5단 홀딩 문제 🚦
자동변속기의 5단 홀딩 문제도 고질병 중 하나랍니다. 주의가 필요해요! 🚧

기타 고질병들 🧩
에바포레이터 백색가루, 시동 결함 문제, 엔진오일 감소, 대시보드 설계결함, C-MDPS 소음 발생 등이 있어요. 이런 문제들이 더 뉴 그랜저의 숨은 문제점이에요. 😥

이렇게 더 뉴 그랜저의 장단점과 고질병을 살펴봤어요. 이제 이 차를 타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다른 차를 고려하시나요?😍😍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