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머스크 vs 저커버그 대결에 앞선 훈련 근황! 🌟

IT팁

by 빅설명맨 2023. 8. 12. 11:53

본문

728x90
728x90



🏋️ 머스크의 훈련 모습
머스크 CEO는 종일 역기를 들어 올리며 싸움을 준비하고 있다고 해요! 😮 그는 운동할 시간이 없어 역기를 일터에 가져왔다고도 했어요. 지난 4일에는 '바이셉스 컬' 운동을 하는 모습을 생중계했답니다. 덤벨을 들어 올리며 "45도 각도로 하고 있다"고 말했어요. 💪

 


🏋️ 저커버그의 훈련 모습
저커버그 CEO의 훈련 모습은 주짓수 훈련이에요! 🥋 미국의 인공지능(AI) 공학자이자 주짓수 유단자인 렉스 프리드먼과 함께 훈련하고 있다고 해요.

🎉 결투 예고: 현실화될까? 🎉
두 CEO는 지난 6월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 종합격투기장에서 '현피'를 벌이는 방안을 언급해 왔어요. 머스크 CEO는 "진짜라면 해야지. 라스베이거스 옥타곤"이라고 응수했답니다. 🎈

🤔 이제 어떻게 될까? 🤔
두 CEO가 언제 격투를 벌이는지 등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어요. 머스크 CEO의 키는 186㎝, 저커버그 CEO의 키는 171㎝로 알려져 있어요. 누가 이길지 정말 궁금하네요! 🏆

🎀 세기의 대결! 🎀
머스크와 저커버그의 훈련 근황을 살펴봤어요. 두 분이 어떻게 훈련하고 있는지, 언제 실제 결투가 열릴지 기대되네요! 🎉 이 세기의 대결, 여러분도 기대하고 계시죠?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