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변비에 효과적인 유니베라 아보민플러스! 나의 변비 구원템

by 리뷰리뷰맨 2023. 5. 1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변비 직빵템인 유니베라 아보민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변비로 고민하셨던 제가 직접 다양한 제품을 시도해보았는데, 효과가 잠시뿐이었거든요.

하지만 주변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아보민플러스를 시도해보니 제 구원템이 되었습니다. 제가 변비약이나 차전자피를 많이 먹어봤었는데, 장기간 복용시 몸에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니베라 제품은 유명하고 알로에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라 더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복용법은 하루에 3회, 4정씩 복용하는데 처음에는 4알을 어떻게 먹을지 고민했었어요. 그러나 알은 동글동글하고 크기도 작아서 먹기 수월했습니다. 냄새는 약간 약냄새가 나지만 삼킬 때는 꿀떡꿀떡 잘 넘어갔어요.

처음에는 효과가 없어보였는데, 1일 후부터 배가 엄청 아프게 변화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에서의 경험은 매우 상쾌하고 기분 좋았습니다. 유니베라 아보민플러스를 만나기 전에는 상당한 고통을 겪었는데, 이제는 광명을 찾았다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단점을 하나 꼽자면, 먹고 화장실에 가지 못할 때 배가 아프다는 점입니다. 떵은 나오지 않지만 계속해서 배가 아프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잠시의 고통을 참으면 행복이 찾아옵니다.

또한, 매일 3번씩 12알 다 먹는 것을 까먹어서 점심과 저녁으로 먹어주고 있는데 충분히 효과가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유니베라 슈퍼겔도 시도해봤는데 아보민플러스보다 먹기도 편하고 화장실에 가기도 더 수월해서 저는 아보민플러스를 더 추천드립니다. 유니베라 아보민플러스는 생각보다 효과도 좋고 건강기능식품이라서 맘편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변비 관련 제품을 많이 시도해봤는데 유니베라 아보민플러스가 제일 효과적이었습니다. 가끔 화장실에 못 갈 때는 배가 아프지만, 그만큼 견디면 나오니까요. 저는 매우 만족하며 추천드립니다.

728x90
728x90